Untitled Document
  Home > 소개 > 스턴트코리아 소개 > 소개


StuntKorea는 무사도 정신을 이어받아 황무지 같은 영화, TV, 액션을 한 차원 높은 앵글속의 액션 영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수많은 좌절과 고통 속에서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들만의 다양한 전통무술로 전 세계 액션, 스턴트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깜짝놀랄만한 우리들만이 가지고 있는 액션 영상을 만들기 위해 본인을 비롯하여 무술지도 사범진들이 피땀 흘리며 노력한 결과 본인 무도 인생 37년 세월 속에 한국영화, 액션, 방송액션, 스턴트 단체에도 많은 발전과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런 많은 발전을 가지고 올수 있었던 것은 선배님, 후배님들의 노력과 희생이 일구어낸 알찬 최고의 수확이 안일까 본인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런 알찬 뜻을 이어받아 실망주지 않는 단체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도 외국 스턴트 액션 연기자들처럼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연기지도와 장비 교육체계가 미흡한 게 사실이지만 희망이 있는 전문 직종이라고 봅니다. 많은 선배님들이 실력면에서는 세계최고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으니까요.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관이 하나 둘 늘어나야 합니다.
교육관이 많으면 미래를 이끌어 갈 후배들에게는 폭넓은 선택의 기회가 될 것 입니다.

본인은 풍부한 제작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빠르고 정확한 이론과 실전과 같은 교육으로보답하는게 들어오는 후배들에게 StuntKorea에서 주는 최고의 선물이라고 생각 합니다.

흐르는 물에는 이끼가 끼지 않듯이 기회가 왔을때 일도양단 할 수 있는 칼날 같은 준비자세로 한 작품 한 작품 무사도 정신으로 최선을 다해 전진하다 보면 세계를 놀라게 한 코리아의 축구 붉은악마 선수들처럼 여러분도 StuntKorea도 꿈은 이루어질 것 입니다.

영화, TV액션, 스턴트 세계의 진정한 프로의 모습을 경험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인생의 문은 용기 있는 자만이 열 수 있습니다. 바로 지금 노크하세요.



스턴트 코리아 대표/무술감독 고명안 올림
연락처 : 010-9445-4018.